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JYP신예' 니쥬, 신곡 Take a picture·Poppin' Shakin' 뮤비 메이킹 공개

발행일 : 2021-04-15 18:55:48

[RPM9 박동선기자] 일본에서 맹활약 중인 JYP 신인그룹 니쥬(NiziU)가 뮤비 비하인드 컷과 함께, 무대 밖 자연스러운 매력을 드러내며 새로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15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니쥬의 일본 싱글2집 'Take a picture / Poppin' Shakin'(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테이크 어 픽처 / 팝핀 쉐이킹) 뮤비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니쥬 멤버들은 Take a picture, Poppin' Shakin' 등 더블타이틀곡 뮤비촬영 현장을 배경으로 상큼발랄하면서도 러블리한 이미지를 드러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하거나 핑크/바이올렛 의상과 함께 퍼포먼스를 펼치는 것은 물론, 캠핑카에 앉아 해맑게 미소짓는 등 니쥬 아홉멤버의 순수한 매력이 다양하게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최근 니쥬는 JYP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트리피(Trippy), 심은지 등 유수의 작가진이 의기투합한 'Take a picture',  JYP 퍼블리싱 소속 작곡가 이우민(collapsedone)이 작곡한 'Poppin' Shakin'' 등으로 오리콘 싱글차트에서 정상 릴레이를 펼치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NiziU는 오는 20일 밤 8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실시간 방송 "NiziU Today ~ WithU와의 1일 ~"(니쥬 투데이 ~ 위쥬와의 1일 ~)을 진행, 팬클럽 WithU(위쥬)를 비롯한 전 세계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