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키비, 새 더블싱글 '마음2' 17일 발표…수트케이스·국경 등 더블타이틀 구성

발행일 : 2021-04-16 17:06:29

[RPM9 박동선기자] 래퍼 키비가 새 더블싱글 '마음2'를 통해 자신과 현실대중의 마음을 대변한다.

16일 브랜뉴뮤직 측은 래퍼 키비 새 더블싱글 '마음2'가 오는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키비 새 더블싱글 ‘마음2’는 여러 가지 일들을 동시에 진행하는 자신의 모습을 여행 가방에 비유한 경쾌한 힙합 트랙 ‘Suitcase(수트케이스)’와 국경을 두고 많은 분쟁과 갈등을 겪는 사람들의 고뇌를 담은 감성적인 트랙 ‘국경’, 총 두 곡으로 구성된다.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사진=브랜뉴뮤직 제공>

특히 신예 프로듀서 ‘Neulbo’와 ‘On Fleek’이 작업한 완성도 높은 트랙 위에 키비 특유의 감각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작품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키비는 “지금의 제 마음 상태에 관한 여러 곡들 중 2곡을 담게 되었다는 의미를 담아 앨범명을 ‘마음2’로 하였다”라며 “현재 작업 중인 ‘마음’이라는 EP에 이번에 공개하는 트랙들 외에도 또 다른 마음들을 담은 곡들을 함께 담아 들려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키비는 2004년 데뷔 이후 꾸준한 활동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확보해온 베테랑 래퍼로, 솔로 활동 외에도 동료 래퍼 마이노스와 듀엣을 이룬 팀 이루펀트 활동을 통해 국내 힙합씬에서 중요한 영역을 차지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