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JYP엔터 수장 박진영이 화장품 회사 투자배경과 함께 자신의 유기농 라이프 신념을 직접적으로 이야기했다.
16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박진영이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유기농 화장품 '시오리스(SIORIS)' 소개와 함께 JYP엔터의 투자이유에 대해 이야기했다고 밝혔다.
내용에 따르면 박진영은 오랜 기간 겪어온 아토피와 알레르기로 인해 유기농 라이프스타일에 집중해온 가운데, 핵심 중 하나인 뷰티제품군에 있어서 '시오리스' 생산품의 품질과 기능적 측면에 놀라 투자를 전격적으로 결정하게 된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박진영은 K팝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로서의 꾸준한 행보와 함께, '시오리스'의 투자는 물론, 제품기획·마케팅 기획자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일 것을 예고하고 있다.
박진영은 영상을 통해 신규 주력제품 '에세너(에센스+토너)'와 '인리치드 크림' 등의 소개와 함께 "특히 이번에 발매한 두 제품은 제가 직접 기획 단계부터 같이 참여하여 만든 제품이라 정말 뜻깊게 생각하고 또 자신있게 추천해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여러분들 생활을 더 건강하고 풍요롭게 해드릴 방법들에 대해 고민하고 또 실행해나가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박진영의 유기농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시오리스' 제품들은 온라인 자사몰을 비롯해 오프라인으로는 롭스(전지점), 시코르(24개 지점), 올리브영(4개 지점), JYP 소울컵(롯데월드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