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세븐틴, 日 새 싱글 '히토리쟈나이' 현지 주요차트 석권

발행일 : 2021-04-16 19:20:25

[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이 일본 새 싱글과 함께, 현지는 물론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새롭게 다잡았다.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 선공개된 세븐틴 일본 싱글3집 ‘히토리쟈나이(ひとりじゃない)’ 음원이 현지를 비롯한 글로벌 차트에서 최상위권 기록을 달성했다고 16일 전했다.

세부적으로 보면 세븐틴의 ‘히토리쟈나이’는 음원 선공개 직후 라인뮤직, AWA(아와) 실시간 차트에서 1위부터 3위까지 전곡 줄 세우기에 성공한 것은 물론 라쿠텐뮤직 실시간 차트, mu-mo(무모) 싱글 차트, 아이튠즈 10개국 송차트 1위 등의 기록을 달성했다.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는 다양한 글로벌 활동으로 다져온 세븐틴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꿈을 향해 출발선에 서는 청춘의 용기와 다짐'이라는 콘셉트와 함께 코로나 시기 어렵게 살아가는 모든 청춘을 응원하겠다는 음악적 메시지에 대한 공감대 형성이 자연스럽게 일어나면서 완성된 결과로 볼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8일 일본 후지TV ‘Love music’, 19일 일본 TBS ‘CDTV LIVE! LIVE!’ 등에서 ‘히토리쟈나이’ 무대를 선보이는 데 이어, 이달 21일 앨범 정식발매와 함께 27일 현지 온라인 팬미팅과 토크쇼로 팬들을 마주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