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권유리, 운동용품 프로젝트 '유리한 홈트' 기획…SM 아티스트 IP '셀럽브랜드' 협업

발행일 : 2021-04-19 14:20:18

[RPM9 박동선기자] 권유리(소녀시대 유리)가 대중의 홈트레이닝을 돕는 제품 기획자로서 나섰다.

1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권유리가 SM 아티스트 IP 브랜드 '셀럽브랜드(CELEBRAND)'와 공동으로 운동용품 프로젝트 '유리한 홈트'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유리의 운동제품 프로젝트 '유리한 홈트'는 지난해 말 보아의 패딩머플러에 이어진 ‘셀럽브랜드(CELEBRAND)’ 상품기획전의 일환으로 추진되는 것이다.

특히 연기자, 가수, 유튜버 등 다양한 포지션의 아티스트로 활약하는 권유리의 일상 트레이닝 관심사를 반영한 매트, 폼롤러, 루프밴드 2종, 덤벨 2개 등의 구성과 함께 관련 트레이닝 레슨영상(네이버TV 셀럽브랜드 채널)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권유리의 '셀럽브랜드' 프로젝트 제품 '유리한 홈트'는 금일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된다.

권유리는 “초보자도 쉽게 이용하고,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는 운동용품을 만들고 싶다는 고민을 시작으로, 관련 전문가들과 수많은 회의 끝에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유리한 홈트’ 세트를 완성하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권유리는 내달 1일 첫 방송될 로맨스 사극 MBN 드라마 ‘보쌈-운명을 훔치다’ 속 여주인공 화인옹주 ‘수경’ 역으로 대중을 새롭게 찾아온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