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피원하모니, 틴보그·얼루어 등 북미서 집중 조명…"신곡 ‘겁나니’, 강렬하고 에너지 넘쳐"

발행일 : 2021-04-26 12:18:03

[RPM9 박동선기자] 피원하모니(P1Harmony)가 북미 유수의 매거진들로부터 집중조명을 받으며, 글로벌 입지를 새롭게 다지고 있다.

26일 FNC엔터테인먼트 측은 피원하모니가 최근 틴보그·얼루어·세븐틴 등 북미 매거진들로부터 조명되며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북미 매거진들의 피원하모니 분석은 지난 20일 발표된 미니2집 ‘DISHARMONY : BREAK OUT'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를 통해 펼쳐지는 강렬한 음악색과 퍼포먼스감에 집중해있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FNC엔터테인먼트 제공>

이러한 매거진들의 집중조명은 피원하모니 신보 선주문량의 증가(전작 대비 4.7배)로도 이어지고 있다.

틴보그는 "신곡 ‘겁나니 (Scared)’의 전주가 게임 음악과 비슷하게 들린다"며 "이 곡은 강렬하고 에너지 넘치며 마음을 사로잡는다. 피원하모니의 파워에 살짝 겁이 나기도 한다"라고 말했다.

피원하모니는 틴보그를 통해 “저희가 좋아하는 만큼 여러분들도 이번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사랑해주시길 바란다. 앨범에 우리의 모든 노력과 에너지를 쏟았다”라며 해외 팬들을 향한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자신을 믿고, 겁내지 말고, 목소리를 내자’라는 긍정적 용기를 불러일으키는 신곡 ‘겁나니 (Scared)’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