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신인 걸그룹 스테이씨(STAYC)가 '촌캉스' 휴가 속 좌충우돌 커플요가 미션과 함께 대중에게 순수한 매력과 웃음을 선사한다.
5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밤 9시 선보일 스테이씨 리얼예능 '스테이케이션(Staycation)' 신규회차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번 '스테이케이션' 회차는 아침 조식뷔페를 맛보기 위한 접시를 얻어내는 미션인 커플요가에 얽힌 스테이씨 멤버들의 좌충우돌 과제수행기가 담긴다.
깜찍한 운동복장을 갖춘 채 두 명씩 짝을 이룬 스테이씨 멤버들의 커플요가 속에서 맏언니 라인 수민-시은의 놀라운 실력과 함께, 동갑 막내 윤-재이, 아이사-세은 등 다른 멤버들의 연속 꽈당 모습이 펼쳐질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스테이케이션> 연출을 맡은 1theK 송창근PD는 “누구보다 아침 식사에 진심인 스테이씨 멤버들의 좌충우돌 커플 요가 대결에서 멈출 수 없는 웃음이 터지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테이케이션>은 신곡 ‘ASAP’로 9일 만에 MV 조회수 2천만뷰를 돌파한 스테이씨가 농촌에서의 색다른 휴가인 이른바 ‘촌캉스’를 보내며 펼치는 좌충우돌 미션수행기를 담은 것으로, 매주 수요일 밤 9시 카카오TV 선공개와 함께 매주 목요일 밤 8시 1theK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