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강다니엘이 음악인으로서의 삶과 자신의 철학에 대해 뚜렷하게 밝혔다.
11일 YTN STAR 측은 오는 13일 유튜브채널 '와이퍼'로 공개될 '반말인터뷰-강다니엘 편' 2회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해당 회차분은 지난회에 이어 진행자 곽현수 기자와의 편안한 토크 속에서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는 강다니엘의 모습이 다시 한 번 펼쳐진다.
방송 간 강다니엘은 '프로듀스101 시즌2' 국민센터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잡을 수 있었던 배경으로 주변 사람들의 공로를 꼽는가 하면, 녹록치 않은 연예계 생활 속에서 팬들의 응원으로 흔들리지 않고 버틸 수 있었음을 이야기한 것으로 전해진다.
또한 ‘COLOR(컬러)’ 시리즈의 세 번째 앨범이자 마지막인 ‘YELLOW(옐로우)’ 앨범의 활동 소회와 함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한 굳은 다짐을 남기는 바도 담긴 것으로 알려진다.
강다니엘은 “진짜 멋있는 게 무엇인지 무대에서, 노래에서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무대에서 리듬 타는 자연스러움 속에서도 배어 있는 진짜 멋있음을 보여줄 것”이라며 앞으로 보여줄 무대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YTN STAR ‘반말인터뷰’는 오는 13일 방송될 강다니엘 편 2회와 함께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와이퍼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