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가호, 신곡 'Rush Hour' 뮤비티저 1차분 공개…'미스터리 영화 느낌'

발행일 : 2021-05-17 10:28:22

[RPM9 박동선기자] 신흥 OST 강자로도 불리는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미스터리 영화 느낌의 뮤비티저와 함께, 자신의 신곡에 대한 관심도를 새롭게 했다.

17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는 공식 SNS를 통해 가호 새 싱글 ‘Rush Hou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제공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제공>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음산한 배경음악과 함께 도로를 가로막은 대형트럭으로 인해 교통 체증을 겪는 사람들 사이에서 한 남자가 걸어나가는 모습이 시네마틱 스타일로 담겨있다.

이는 애쉬 화이트 헤어로 파격변신한 모습을 보인 티저포스터 속 모습과 함께, 신곡이 지닌 독특한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상징적인 모습으로 비쳐지며 관심을 끈다.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제공 <사진=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 제공>

신곡 ‘Rush Hour’는 tvN 드라마 ‘비밀의 숲2’ OST ‘바람’ 이후 선보이는 가호의 자작곡으로, 중독성 있는 기타 리프를 중심으로 신나는 분위기의 사운드와 가호 특유의 청량한 보컬이 어우러진 팝송이다.

한편 가호는 오는 24일 새 싱글 ‘Rush Hour’ 발표를 예고한 가운데, 최근 관련 작업기 영상을 선공개하는 등 티징 프로모션 행보를 거듭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