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강호동과 기업대표들의 현피대결 포맷 콘텐츠 '머선129'가 위너 송민호 특별출연의 프롤로그와 함께 본격적인 시작을 예고한다.
19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오는 20일 오후 5시 공개될 카카오TV 오리지널 <머선129> 0회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머선129' 0회는 기업 CEO들과의 본격 현피 대결을 앞둔 강호동과 그의 특별 조력자 송민호의 만남이 담긴다.
카카오TV에 집무실을 차린 강호동을 위해 특별 화환까지 주문하며 깜짝 등장한 송민호가 “대한민국에 카카오톡 가입 안 한 사람은 형 뿐이다”라는 말과 함께 카카오톡 초보 강호동을 가르치는 모습부터, 일취월장하는 강호동의 카카오톡 실력 등은 본격 진행을 앞둔 프로그램의 관심도를 끌어올릴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래서 이 프로그램 도대체 무슨 프로그램이에요?”라는 엉뚱질문과 함께 "일론 머스크도 만날 수 있는 거에요?"라며 특유의 솔직엉뚱 매력을 발산하는 송민호와 그를 대응하는 강호동의 폭소 티키타카도 프롤로그의 주요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강호동이 카카오TV CSO로서 시청자들을 대표해 ‘현피콜’ 머선129의 운영 책임자를 맡아 맹활약 할 <머선129>는 오는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