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우주소녀 더 블랙, 데뷔곡 'Easy' 안무영상 공개…'우정 홀릴 매혹춤선'

발행일 : 2021-05-20 19:31:27

[RPM9 박동선기자] 우주소녀(WJSN) 두 번째 유닛 우주소녀 더 블랙이 데뷔곡 'Easy(이지)'의 매혹적인 퍼포먼스 포인트를 보다 집중적으로 선보이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우주소녀 더 블랙의 데뷔 타이틀곡 'Easy(이지)'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크롭탑과 재킷 등 올 블랙 스타일링을 갖춘 설아, 엑시, 보나, 은서 등 우주소녀 더 블랙 멤버들이 시크한 눈빛과 함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클로즈업컷이 삽입되는 뮤비나 음악방송 무대와는 달리 페어 안무부터 후렴구 'So Easy(쏘 이지)' 춤까지 안무포인트와 동선 등 퍼포먼스를 섬세하게 보여주면서, 이들의 카리스마 무대매력을 새롭게 조명하는 바로 관심을 끈다.

우주소녀 더 블랙의 'Easy'는 엑시가 작사에 참여한 다크디스코 곡으로, 사랑에 빠진 이에게 부드러우면서도 천천히, 하지만 강렬한 유혹의 손길을 건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 더 블랙은 데뷔 타이틀곡 'Easy'로의 다양한 활동과 함께,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한 'SoEasyChallenge(쏘이지챌린지)'를 진행하는 등 소통행보를 펼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