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트와이스, 신보 Taste of Love 단체티저 3종 공개…'新 청량러블리 서머송' 예고

발행일 : 2021-05-21 11:31:47

[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와 함께 새로운 청량러블리 매력으로 대중을 매료시킬 것을 예고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1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의 새 미니앨범 'Taste of Love'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3종으로 공개된 티저 속 트와이스는 파란 올드카에 기댄 채 휴가를 즐기는 청량한 모습부터, 알록달록 색감의 의상을 갖춘 채 빛번짐효과로 이뤄진 배경과 함께 화사하고 러블리한 매력을 집중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트와이스 신보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는 지난해 10월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이후 8개월만의 신보다.

특히 2018년 7월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와 지난해 6월 'MORE & MORE'(모어 앤드 모어) 등에 이은 또 한번의 서머송으로서, 트와이스 특유의 청량경쾌 매력과 러블리 감각을 집중적으로 표현해낼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트와이스는 내달 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11일 오후 1시(한국시간) 새 음반을 정식 발매, 새 미니앨범 'Taste of Love' 활동을 개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