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우연·민서에 이어 소라·루시·나나 등 멤버별 콘셉트컷을 거듭 공개, 신보 'WISH'로 새롭게 펼쳐질 반전 청량감을 예고했다.
최근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woo!ah!(우아!) 싱글 3집 'WISH' 콘셉트컷 중 소라·루시·나나 버전을 잇따라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컷 속 세 멤버들은 각각의 매력포인트를 바탕으로 청량감과 세련 에너지감의 대비를 표현하고 있다.
큰 리본과 화이트원피스 매치의 러블리감각의 소라와 올블랙 헤어와 스트릿룩을 갖춘 루시, 도트패턴 원피스를 갖춘 채 세련된 비주얼 매력을 보여주는 나나 등 각 멤버 특유의 포인트를 보여준다.
이는 타이틀곡 'Purple(퍼플)'의 콘셉트를 집중적으로 소화해낸 비주얼컷과 함께 컴백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타이틀곡 'Purple(퍼플)'은 서로 다른 성격과 성향을 지닌 연인 간의 케미를 그린 댄스곡으로, woo!ah!(우아!) 특유의 청량미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들을 보여줄 것을 가늠케 한다.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woo!ah!(우아!)만의 뜨거운 열정으로, 차가운 마음을 가진 사람들을 모두 '와우'로 만들겠다는 소망을 담은 woo!ah!(우아!)의 컴백을 기대해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woo!ah!(우아!)의 싱글 'WISH'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