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프로미스나인이 '9 WAY TICKET' 활동 간 주요 포인트와 향후 다짐을 새롭게 밝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23일 오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싱글2집 '9 WAY TICKET (나인 웨이 티켓)' 키워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새롬(캡틴·여르미 언니), 송하영(부캡틴), 장규리(동네 언니·프로페셔널), 박지원(메인보컬·에너지), 이나경(따뜻함과 차가움의 공존), 백지헌(풋풋함), 노지선, 이서연, 이채영 등 각 멤버들이 각자 수식어와 함께 키워드 단위로 인터뷰에 응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우선 앨범명 '9 WAY TICKET'에 대해서는 "9명의 다양한 매력에 빠져보면 좋겠다(장규리)", "우리 곡을 통해 여름을 해소할 수 있도록 9가지 방향으로 다양하게 풀어냈다(노지선)"라는 말과 함께, "여름 느낌의 'WE GO (위 고)', 분위기 있는 'Airplane Mode (에어플레인 모드)', 나른하게 듣기 좋은 'Promise (프로미스)'가 모두 완벽한 앨범(이서연)"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타이틀곡 'WE GO'에 대해서는 "여름. 웃음. 행복(이새롬)"이라는 키워드를 소개함과 더불어, "예쁜 멤버들이 한 번에 앞을 보는 파트가 있는데 눈이 호강하는 부분일 것(장규리)", "모두가 따라 부를 수 있는 신나는 노래(이서연)"라며 애정을 보였다.
또 무대 및 활동 포인트에 대해 장규리는 "데뷔 이래 가장 밝은색으로 헤어 컬러를 바꿨다"라고 전했고, 노지선은 "어깨에 닿는 머리 기장을 갖게 됐다"고 소개했다. 티저 중 마스크 착용샷이 화제를 모은 만큼 이서연은 "새로웠다. 좋은 취지로 봐주셨으면 좋겠다. 다들 마스크 쓰자"라고 모두의 건강을 위한 마스크 착용을 독려했다. 여기에 '랜선여행' 콘셉트에 맞춘 '서울여행' 키워드에 대해서는 "서울 전경이 다 보이는 스카이라운지에 가봤으면 좋겠다(송하영)", "커피를 좋아해서 SNS에 카페를 많이 올리고 있다(노지선)"라고 말했다.
후반부 인터뷰는 프로미스나인의 성장사가 핵심으로 자리했다. 그룹의 이정표로는 실력(송하영), 플로버(팬덤명)의 마음 속(박지원),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한 노력(이나경), 행복한 추억만 가득한 여행(백지헌)을 각각 꼽았다.
또 '플로버(팬덤명)'에 대해서는 "플로버가 항상 지켜봐주고 있다고 생각하고 언제나 게으르지 않게 열심히 하겠다(송하영)", "서로 많이 북돋을 수 있는 사이가 됐으면 좋겠다(노지선)", "정말 고맙고 사랑한다(이채영)"라는 말과 함께, "삶의 활력소 같은 존재(이나경)", "우리를 같이 태워주고 무사히 같이 착륙할 비행기(백지헌)"라고 수식했다.
이렇듯 앨범 '9 WAY TICKET' 활동과 그룹에 대한 이야기를 마친 프로미스나인은 "즐기면서 열심히 준비했으니까 무대에서 열심히 즐기겠다(장규리)", "건강하고 행복하게 마무리짓고 싶다(박지원, 이서연)", "늘 그랬듯 이번에도 후회 없이 활동하고 싶다(이나경)", "우리의 에너지를 받고 평상시에도 힘 냈으면 좋겠다(백지헌)"라고 밝혔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7일 싱글2집 '9 WAY TICKET'을 발표, 타이틀곡 'WE GO'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