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입시 위한 AP‧IB‧IGCSE 등 공인표준시험 대비
에스티유니타스의 미국 대학 입시교육 브랜드 ‘프린스턴리뷰 학원’은 미국 입시에서 요구되는 공인표준시험(AP‧IB‧IGCSE) 대비 온오프라인 결합 프로그램 ‘인피닛 스쿨’ 여름특강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급격히 변화하는 미국 대학 입시 추세 속에 AP‧IB(국제공인교육과정), IGCSE(국제중등자격시험) 등 공인표준시험은 미국 명문대 입시전략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인피닛 스쿨’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블렌디드(Blended) 수업으로,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제한된 시간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학습 효율을 극대화했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강의와 자료를 학습한 후, 오프라인에서 과제확인 및 질의응답, 심층 테스트 등을 진행해 학습 여부를 철저히 점검하는 방식으로 온라인 인강 수업과 오프라인 학원 관리가 함께 이루어진다.
개강 전 레벨 테스트를 통해서 각 학생에게 가장 최적화된 수업을 권고하며, 학생 일정과 학습 속도에 맞춰 개강일 및 전체 수강 기간, 주 1회 학원 방문 일정을 자유롭게 지정할 수 있다.
프린스턴리뷰 학원 관계자는 “학원에 오는 시간을 최소화하는 대신 온라인 학습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면대면 접촉의 상실, 자습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 동기유발 저하 및 페이스 조절의 어려움 등을 오프라인 관리로 충분히 보완할 수 있다는 것이 ‘인피닛 스쿨’만의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프린스턴리뷰는 전 세계 20개국, 700여개 센터에서 매년 150만명 이상의 명문대 합격생을 배출하는 세계 최고 입시 교육 기업으로, 학생들의 성공적인 입시와 진학을 돕는 가이드라인을 제시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