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세븐틴 원우·민규가 느와르 영화 느낌의 티저포스터와 함께, 싱글 ‘Bittersweet(비터스위트)’의 매력포인트를 집중예고하며 관심을 촉발시켰다.
24일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원우·민규의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원우와 민규는 몽환적인 레드톤 조명색감과 함께 ‘같은 시선 다른 마음’이라는 문구에 부합하는 포즈로 느와르영화 급 분위기를 표현하고 있다.
이는 앞선 캐릭터티저 속 ‘너 하나와 두개의 달’, ‘같은 곳을 바라보던 너와 서로가 마주 볼 수 있을까' 등 문구, 모션포스터 속 ‘사랑은 어쩌다 사랑이 됐을까’라는 음원일부와 함께 이들이 표현할 색다른 매력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디지털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는 세븐틴의 2021년 “Power of ‘Love’”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힙합팀 원우와 민규의 유닛곡으로, 유니크한 음색의 가수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8일 오후 6시 원우·민규 유닛 싱글 ‘Bittersweet (Feat. 이하이)’ 공개에 이어, 내달 18일 미니 8집 ‘Your Choice’를 발매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