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그룹 싸이퍼(Ciipher)의 탄(본명 최석원)이 웹드라마 '팬텀스쿨'로 연기돌 첫 발을 내딛는다
25일 레인컴퍼니 측은 최석원(싸이퍼 탄)이 웹드라마 '팬텀스쿨(제작 밤부네트워크)' 주연으로 캐스팅됐다고 전했다.
‘팬텀스쿨’은 욕망에 잠식당한 인간을 조정해 세상을 혼란에 빠뜨리려는 팬텀과 그를 처단하고 세상을 지키려는 헌터들의 이야기를 다룬 액션 판타지 퇴마물이다.
최석원은 극 중 남자 주인공 이도겸 역을 맡는다. 이도겸 캐릭터는 강유나(앤씨아 분)의 한 학년 선배로, 친절한 성격과 잘생긴 외모로 많은 학생들의 선망을 얻는 인물로서의 이면에 신비로운 이미지를 지닌 캐릭터다.
최석원의 '팬텀스쿨' 발탁은 지난 3월 그룹 싸이퍼로 데뷔한 그가 데뷔곡 '안꿀려' 활동을 비롯한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중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서겠다는 뜻을 보여준 바로 의미가 있다.
최석원은 “‘팬텀스쿨’의 이도겸 역으로 첫 연기에 도전하게 됐습니다. 설레고 긴장도 많이 되지만 연기자로서도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싸이퍼의 탄으로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최석원과 앤씨아(NC.A) 등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팬텀스쿨’은 올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