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woo!ah!(우아!), "신곡 'Purple'로 하이틴 긍정에너지 전할 것" (신보 Q&A)

발행일 : 2021-05-27 16:04:35

[RPM9 박동선기자] 걸그룹 woo!ah!(우아!)가 타이틀곡 'Purple'을 비롯한 신보 'WISH'로 자신들만의 하이틴 긍정에너지를 집중적으로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27일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woo!ah!(우아!) 싱글3집 'WISH' 발표 소감문을 공개했다.

일문일답 형태로 공개된 소감문에는 6개월만의 컴백에 대한 소회와 함께, 타이틀곡 'Purple'로 펼쳐질 생기발랄 무대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하는 woo!ah!(우아!) 멤버들의 모습이 표현돼있다.

한편 woo!ah!(우아!)는 금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WISH'를 발표, 'BAD GIRL'의 프로듀서 Sonny, HAE와 함께 한 새 타이틀곡 'Purple(퍼플)'로 새로운 활동을 펼친다.

(이하 woo!ah!(우아!) 새 싱글 'WISH' 소감문 전문)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Q. 약 6개월 만의 컴백이다. 새 앨범으로 '와우'와 다시 만나는 소감이 궁금하다.
나나 : 매 앨범마다 와우들이 더욱 기대할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를 하는데 이번 3집 또한 정말 공들여 준비했습니다. 와우들도 좋아하실 거 같아요. 저희도 와우들 얼른 만나고 싶었는데 설레고 벅찹니다!
우연 : 팬들을 생각하며 이번 앨범도 열심히 준비했어요. 기다려주신 와우! 정말 감사합니다! 앨범을 준비하면서 '와우'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는 생각을 많이 해서 그런지 이번 컴백이 더 떨리고 설레네요.

Q. 타이틀곡 'Purple'을 처음 들었을 때의 느낌은 어땠는지? 또 이 곡만의 특별한 포인트가 있다면?
루시 : 처음 인트로 비트부터 통통튀고 웅장한게 '이거야말로 우리가 잘 보여줄 수 있는 곡이 될 것같다'는 느낌을 강하게 받았습니다. woo!ah!(우아!)만의 청량한 느낌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민서 : 처음 들었을 때 신선한 멜로디에 중독성을 강하게 느꼈어요. 정말 중독성이 강한 노래고, 각 파트마다 멤버들의 개성이 잘 드러납니다. 기대해주세요!

Q. woo!ah!(우아!)의 스타일링은 요즘 1020세대, 일명 'MZ세대'를 보여준다는 이야기가 있다. 'WISH'의 콘셉트는 어떤 부분에 중점을 뒀는지?
나나 : 우리 또래의 나이에서 여러분께 보여드릴 수 있는 하이틴스러운 감성과 에너지에 중점을 뒀습니다.
소라 : woo!ah!(우아!)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여러분께서 힘을 얻으시고 더욱 행복하셨으면 좋겠다는 우리들의 마음은 담은 앨범입니다.
우연 : 이번 앨범을 통해 많은 분들께 행복을 드리고 싶어요. woo!ah!(우아!)의 자신감 있는 모습과 밝고 청량한 모습을 담아 여러분들께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게 이번 활동의 목표예요.

Q. 'BAD GIRL'은 베트남 뮤직비디오 차트에서 20주 연속 톱10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Purple'로 달성하고 싶은 기록이 있다면?
소라 : 베트남에서 woo!ah!(우아!)를 사랑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하고, 이번에는 한국에서도 톱10을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루시 : 대중의 사랑을 많이 받아서, 국내 음악 인기차트에 한번 들어보고 싶어요!
민서 : 'purple'로 대중에게 woo!ah!(우아!)를 알리고, 음원차트에서도 순위권에 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Q. 이번 활동 목표 및 각오
나나 : 멤버 모두 건강하게 활동을 마치는 것이 첫 목표고, 정말 열심히 준비한 앨범이기 때문에 음악방송 1위도 조심스럽게 기대해보고 싶어요.(웃음)
우연 : 이번 활동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woo!ah!(우아!)를 보여드리고 싶고, 많은 분들께 woo!ah!(우아!)만의 좋은 에너지를 드리고 싶습니다. 파이팅!
소라 : 사람들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이전보다 더 좋은 결과가 많이 나올 수 있도록 더 업그레이드된 woo!ah!(우아!)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루시 : 대중들에게 woo!ah!(우아!)를 더욱 많이 알리고, 매 순간 열심히 해서 큰 결과가 있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서 : 이번 앨범 모두 열심히 준비했어요. 멤버 모두 다치지 않고 활동하면서 팬들과 대중이 모두 woo!ah!(우아!)를 봤을 때 기분 좋은 에너지를 많이 가져가셨으면 좋겠어요.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