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하이라이트 공개와 함께, 새 앨범 속 자신들만의 트렌디한 위트감각을 예고했다.
27일 빅히트뮤직 측은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TXT 정규2집 ‘혼돈의 장: FREEZE’의 트랙 하이라이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트랙 하이라이트에는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제로 바이 원 러브송)을 포함해 ‘Anti-Romantic’, ‘Magic’, ‘소악행’, ‘밸런스 게임’, ‘No Rules’, ‘디어 스푸트니크’, ‘Frost’ 등 8트랙의 하이라이트와 함께, 이를 배경으로 주제에 맞는 제스처를 취하는 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등 다섯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MZ세대 인기 플랫폼 틱톡을 통한 하이라이트 공개라는 이례적인 행보와 함께, 트렌디한 멜로디에 위트 있고 테크니컬한 콘텐츠 자체의 모습은 글로벌 하이틴 아이콘으로서의 존재감을 가늠케한다.
한편 TXT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슬로우 래빗(Slow Rabbit)과 방시혁("hitman" bang) 등 하이브 레이블즈 프로듀서진과 미국 싱어송라이터 모드 선(Mod Sun)과 노 러브 포 더 미들 차일드(No Love For The Middle Child, 방탄소년단의 RM이 협업참여한 새 앨범 ‘혼돈의 장: FREEZE’을 발표, 하이브리드 팝록 장르의 타이틀곡 ‘0X1=LOVESONG (I Know I Love You) feat. Seori’로 활동을 재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