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핀테크는 6월을 맞아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31일 밝혔다. 식음료(F&B)부터 영화관, 편의점 등 페이코인을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맹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우선 도미노피자에서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는 고객은 6월 한 달 동안 최대 4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6월 9일에는 도미노 피자를 반값에 즐길 수 있는 50% 할인 행사도 준비했다.
BBQ치킨도 페이코인으로 결제하면 반값에 만날 수 있다. 특히 6월 23일 BBQ에서 결제금액의 50%를 돌려주는 PCI페이백 이벤트가 진행되며, PCI 페이백 한도는 1인 1만원이다.
카페 브랜드 달콤에서는 6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마다 아메리카노를 단돈 100원에 제공한다. 특히 페이코인 앱에 신규가입하는 고객이 가입 시 리워드코드란에 달콤 리워드코드(DALKOMM)를 입력하면1PCI와 달콤 신메뉴 음료쿠폰을 무료로 증정하는 신규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골프존에서 페이코인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를 돌려주는 PCI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1인 최대 1만원까지 돌려받을 수 있는 큰 폭의 할인 혜택 이벤트가 6월 한달동안 매주 목요일마다 진행된다.
CGV에서는 매주 금요일 반값으로 영화를 볼 수 있다. 결제 시 페이코인 50%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티켓 금액의 반값만 지불하고 영화를 볼 수 있다. 쿠폰 이벤트는 6월 중 오픈되며, CGV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CU 편의점에서는 6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 간 나뚜루 아이스크림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50%할인 혜택에 2+1행사 및 페이코인 결제 전 상품 15%할인까지 더할 수 있다. 그 밖에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이마트24에서 전상품 15% 상시 할인이 진행된다.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최근 가상자산 시장은 큰 폭의 가격변동을 보이고 있으나, 페이코인 사용자들은 주 사용처에서의 할인 혜택들을 애용하며 결제 이용을 지속하고 있고, 결제가 가능한 가맹점과 새로운 업종이 추가됨에 따라 결제 빈도와 금액도 증가하는 추세”라며 “이런 이벤트를 일회성이 아니라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결제 패턴에 맞추어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페이코인 결제는 더욱 일상 속으로 파고들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