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뮤지션 주니(JUNNY)가 뮤비티저 릴레이와 함께 더블 타이틀곡 활동으로 펼쳐질 자신의 새로운 R&B 감성에 대한 기대치를 높인다.
최근 모브컴퍼니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주니 새 앨범 'inside the sober mind.' 타이틀 뮤비티저 공개를 시작했다.
공개진행중인 티저는 inside (인사이드)와 sober (소버) (ft. YOUHA) 등 주니 신보 더블타이틀곡 뮤비의 일부다.
우선 최근 공개된 타이틀곡 'inside (인사이드)' 뮤비티저는 한 남자가 침대에 누워 휴대폰을 들여다보는 것부터 자연풍광을 바라보며 서있는 모습까지 펼쳐지는 애니메이션 형태의 영상흐름에 'stay inside'라는 주니의 보컬이 포인트로 담겨있는 모습이다.
또 금일 밤 7시 공개예정인 'sober (소버) (ft. YOUHA)'의 뮤비티저는 주니가 직접 등장해 'sober'를 가창하는 모습이 포인트 형태로 공개된다.
이러한 티저구성은 각 타이틀곡의 포인트는 물론, 아이유·엑소 카이·수호·백현·NCT U·NCT DREAM 등의 곡을 만든 바 있는 R&B 올라운드 뮤지션으로서의 다채로운 음악매력을 시사하는 바로서 관심을 끈다.
한편 주니 신보 'inside the sober mind.'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