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6월 첫 주 Mnet 엠카운트다운은 장르부터 감성까지 다양한 멋이 살아있는 무대들로 채워질 전망이다.
3일 Mnet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엠카운트다운' 6월1주차 출연 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은 에버글로우, 고스트나인, 프로미스 나인, 공원소녀, 로켓펀치, TO1 등 기존 활동가수들의 모습과 함께, 화려함과 다채로움이 살아있는 컴백 및 스페셜 무대들이 예고된다.
우선 컴백무대로는 발라드 전곡 구성으로 채원 새 앨범 WAW로 컴백한 마마무의 타이틀곡 ‘Where Are We Now’ 무대와 함께, 컴백직후 45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정상을 차지한 TXT(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하이브리드 팝록 '제로 바이 원 러브송' 등이 펼쳐진다.
스페셜 무대로는 국내 대중가요 전반을 아우르는 다양한 장르의 무대들이 준비된다. 우선 업그레이드된 중독성으로 돌아온 에스파의 신곡 'Next Level(넥스트 레벨)’ 무대와 함께, 유튜브 채널 ‘딩고 프리스타일’로 결성된 박재범·넉살·로꼬·던밀스 구성의 쌔끈보이즈가 선보이는 데뷔곡 '궁금해' 무대 등이 전면을 지킨다.
또한 데뷔 50주년 앨범 '공수래공수거'를 발매한 태진아의 트로트-국악 조합 무대, 데뷔 21주년 '성발라' 성시경의 히트곡 퍼레이드로 채워질 '스튜디오M' 등 특별무대도 이어질 예정이다.
한편 Mnet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