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엑소(EXO)가 웅장한 보컬하모니가 담긴 수록곡 ‘Runaway’(런어웨이)를 포인트로 새로운 시작에 대한 대중의식을 환기한다.
3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엑소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돈트 파이트 더 필링) 수록곡 ‘Runaway’(런어웨이) 프리뷰를 공개했다.
수록곡 ‘Runaway’는 R&B 팝 장르의 곡으로, 무게감 있는 베이스라인을 배경으로 답답한 현실에서 벗어나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분위기를 묘사하는 멤버들의 웅장한 보컬하모니가 핵심매력으로 자리한다.
이는 에너제틱 카리스마 분위기의 타이틀 곡 ‘Don’t fight the feeling’을 비롯한 총 5곡구성의 스페셜앨범의 다양한 매력 중 한 축을 담당하는 바와 함께, 대중에게 새롭게 다가서기 위한 담금질 중인 엑소의 다짐을 보여주는 바로 비쳐진다.
한편 엑소는 오는 7일 스페셜 앨범 ‘DON’T FIGHT THE FEELING’을 공개할 예정인 가운데, 오는 4일부터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EXO 채널에서 타이틀 곡 ‘Don’t fight the feeling’ 뮤비 캐릭터티저를 순차공개하는 등 앨범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