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트와이스가 특유의 청량감 가득한 신곡 뮤비티저와 함께, 3연속 하프 밀리언셀러 기록행보의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트와이스 신곡 'Alcohol-Free'(알콜-프리) 뮤비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따사로운 햇살이 가득한 여름 해변을 배경으로 리드미컬한 멜로디에 맞춰 나란히 스텝안무를 펼치는 트와이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안무구성은 물론 형형색색의 칵테일 오브제와 함께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트와이스 새 앨범 'Taste of Love'(테이스트 오브 러브)는 정규 2집 'Eyes wide open'(아이즈 와이드 오픈) 이후 8개월만의 컴백신보다.
이번 앨범은 2018년 7월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와 지난해 6월 'MORE & MORE' 등을 잇는 새로운 서머송 'Alcohol-Free'를 비롯한 다양한 수록곡들을 통해 특유의 청량감을 다채롭게 선보일 것으로 예고된 바, 선주문량 50만장 돌파라는 기록과 함께 큰 기대감을 얻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9일 정오 6개 소셜플랫폼(유튜브, 페이스북, 브이라이브, 트위터, 틱톡, 인스타그램)에서 동시생중계될 컴백 프리미어 라이브 'With TWICE : Tasting the 'Taste of Love''(위드 트와이스 : 테이스팅 더 '테이스트 오브 러브')로의 소통과 함께, 당일 오후 6시 타이틀곡 'Alcohol-Free'의 음원과 뮤비를 공개한다.
또한 같은 날(현지 시간) 미국 NBC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서의 첫 무대와 함께, 11일 오후 1시(미국 동부 시간 0시) 미니앨범 'Taste of Love'를 정식 발매하며 공식활동에 돌입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