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에픽하이와 팬들의 랜선 흥파티가 티켓예매와 함께 본격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7일 아워즈(OURS) 측은 에픽하이의 온라인 콘서트 ‘FOREST 2021-EPIK HIGH with special guest 하동균’(이하 ‘FOREST 21’) 티켓이 금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오픈됐다고 전했다.
콘서트 ‘FOREST 21’는 숲을 의미하는 ‘FOREST’와 쉬기 위한을 의미하는 ‘for rest’ 등 중의적인 의미와 함께, 숲 속에서 휴식을 취하는 여행이라는 슬로건을 지닌다.
특히 에픽하이 특유의 흥매력과 명품라이브, 게스트 하동균과 함께 하는 힐링시너지 등을 선사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하는 긴밀한 추억소통의 기회가 펼쳐질 것으로 예고되는 바 관심을 끈다.
에픽하이 멤버 타블로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이건 뭐 2박 3일 공연해야 가능하니 여기서 골라야 하는데 뭘 빼죠”라며 콘서트 후보곡 리스트까지 공개해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이에 멤버 투컷은 “2박 3일 랜선 공연은 인터넷 요금 많이 나와서 안됨”이라며 현실적인 댓글로 팬들을 폭소케 했고, 타블로 역시 “컴퓨터 앞에 2박 3일 있으면 관객분들 엄마에게 혼나서 안됨”이라며 웃픈 현실을 전했다.
한편 에픽하이의 ‘FOREST 2021’ 콘서트는 도로시커뮤니케이션 주최 모티브프러덕션 주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후원을 받아 개최되며, 오는 26일 밤 7시 틱톡 라이브를 통해 모바일 및 PC에서 전체 화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