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이달의 소녀(LOONA)가 1년반만의 완전체 무대 감회를 글로벌 팬들과 더욱 깊게 나눈다.
8일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이달의 소녀가 오는 27~28일 양일간 팬미팅 '이달의 소녀 LOOПΔ Premier Greeting – [D&D]', 온라인콘서트 '이달의 소녀 LOOΠΔ On Wave [LOOΠΔTHEWORLD : &]'를 잇따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팬미팅·온라인 콘서트 릴레이 개최는 멤버 하슬의 활동복귀에 따른 1년반만의 완전체 컴백앨범 '&'(앤드) 활동을 팬들과 함께 자축한다는 의미로 전개되는 것이다.
특히 지난해 10월 미니3집 '12:00'(미드나잇) 활동과 함께 신흥 글로벌 인기그룹으로 성장한 이들의 음악변천사를 완전체 무대와 함께 집중적으로 조명함은 물론, 이를 이끈 글로벌 오빛(팬덤명)과의 긴밀한 소통감을 새롭게 확보하는 자리라는 점에서 아티스트는 물론 팬들에게도 큰 주목을 끌고 있다.
이달의 소녀 팬미팅·온라인 콘서트는 플랫폼 MyMusicTaste(마이뮤직테이스트)를 통해 △27일 오후 4시(한국기준) 팬미팅 ‘이달의 소녀 LOOПΔ Premier Greeting – [D&D]’ △28일 밤 10시(한국기준) 온라인 콘서트 ‘이달의 소녀 LOOΠΔ On Wave [LOOΠΔTHEWORLD : &]’ 등의 일정으로 열린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