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도둑·중고중독·막장 등의 분노와 치과의사의 훈훈한 힐링미담이 이번주 감정대행 공감 토크쇼 '돈 터치 미'로 펼쳐진다.
9일 tvN STORY는 금일 밤 7시 방송될 '돈 터치 미' 신규회차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이번 주 '돈 터치 미'는 송은이, 장영란, 오윤아 등 공동MC와 트롯프린스 김수찬, 태권트롯 나태주 등이 게스트로 자리한 가운데, 역대급 분노유발 '혼쭐' 사연 릴레이와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펼치는 훈훈한 '돈쭐' 사연으로 이어진다.
먼저 '혼쭐' 사연으로는 흔하지 않은 도둑 이웃부터, 중고마켓 중독 연하 남친, 아픈 친정엄마와 시댁의 가족여행을 두고 갈등을 빚은 사연 등 역대급 분노유발 사연들이 펼쳐진다. 실질적인 '사이다' 해결책부터 사연공감, 분노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이는 MC-게스트의 모습이 뒤따를 예정이다.
이어 '돈쭐' 사연으로는 보험 적용이 안돼 치과치료를 받지 못하는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무료 치료를 한다는 이향련 치과의사의 삶과 가치관을 공유하며, 시청자들에게 힐링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한편 tvN STORY 오리지널 콘텐츠 '돈 터치 미(연출 정종선)'는 감정 과잉 사회에서 자신의 감정을 털어놓을 곳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한 본격 감정 대행 공감 토크쇼로, 매주 수요일 밤 7시 방영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