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위클리 지한이 자신의 일상노력을 담은 사진과 함께, '더쇼' MC 100일의 소회를 팬들과 나눴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 등을 통해 위클리 지한의 SBS MTV '더쇼' 대기실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진지하게 대본에 집중하고 있는 '더쇼' 100일차 신입 MC 지한의 일상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메이크업 도중에도 큐카드를 손에 꼭 쥔 채 대본에 몰두하는 가 하면, 공식 위버스를 통해 MC 100일 기념 케이크 인증샷을 공개하는 등의 모습은 ‘이제 갓 100일인 아기엠씨 지한이와 앞으로도 쭉 플레이~ 해주실 거죠⁉’라는 문구와 마찬가지로 위클리 지한의 MC활약 열정을 가늠케 한다.
위클리 지한은 지난 3월 '더쇼' 새 MC로 발탁된 이후 사랑스런 비주얼은 물론, 바리스타-신입사원 등 '더쇼'의 숨은 재미를 더하는 코스튬 의상까지 완벽 소화하는 등 '더쇼' 홍일점의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지한이 소속된 그룹 위클리는 미니 3집 타이틀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의 글로벌 역주행(스포티파이 기준)과 함께 지난달 28일 전속모델로 발탁된 '다비치안경체인'과 컬래버한 프로젝트 신곡 '텐션업'을 발표하는 등 국내외적인 입지를 새롭게 다지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