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반말인터뷰' SF9 찬희·휘영, "처음 만났을 때 존댓말 썼다"

발행일 : 2021-06-10 15:11:27

[RPM9 박동선기자] SF9 막내라인 찬희·휘영이 YTN STAR '반말인터뷰'를 통해 유쾌 절친케미와 함께, 본연의 아티스트 감각을 드러낸다.

10일 YTN STAR 측은 금일 오후 6시 유튜브 '와이퍼' 채널로 공개될 '반말인터뷰-SF9 찬희·휘영편 1부' 프리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반말인터뷰-SF9 찬희·휘영편 1부'는 멤버끼리는 물론 진행자 오지원 기자와의 적극적인 반말토크 속에서 유쾌함과 진지함을 오가는 매력을 보여주는 찬희·휘영의 모습이 담긴다.

사진=YTN STAR 제공 <사진=YTN STAR 제공>

특히 막내라인 두 사람의 어색미 가득한 첫 만남부터, 아역배우 출신으로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연예계 99년생·00년생을 아우르는 인맥의 '족보 브레이커' 찬희의 모습, 자신이 만든 음악을 멤버들에게 자주 들려줄 정도로 음악열정 넘치는 휘영의 면면들이 집중부각될 예정이다.

또한 ENFP(외향적 성격)으로 알려진 찬희와 휘영의 유쾌한 일상케미도 대화간 고스란히 드러날 것으로 예고돼 관심을 끈다.

솔직 담백한 모습으로 인터뷰에 임한 찬희와 휘영의 이야기는 금일 오후 6시 ‘반말인터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반말인터뷰'는 곽현수·오지원 등 YTN STAR 기자들이 가수·배우 등 아티스트들과 '반말 콘셉트'로 이야기를 나누는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와이퍼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