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휘인, RBW 전속계약 종료…"마마무 그룹활동은 지속"

발행일 : 2021-06-11 17:20:33

[RPM9 박동선기자] 마마무 휘인이 팀활동 지속을 전제로 RBW와의 전속계약을 마무리했다.

11일 RBW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마마무 휘인과의 계약종료 소식을 전했다.

공개된 바에 따르면 휘인은 솔라, 문별, 화사 등 재계약 멤버들과 달리 다양한 솔로활동 방향성을 모색하기 위해 전속계약 종료를 선택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또한 2023년 12월까지 마마무 신보 제작 및 단독콘서트 출연 등 그룹 활동에 대해서는 연장합의를 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는 현재까지보다 더욱 다양한 형태의 솔로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둠과 동시에, 그룹 마마무로서의 정체성을 잃지 않겠다는 휘인의 의지로 보여진다.

RBW는 “휘인의 선택을 십분 존중하며,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휘인에게 늘 행복과 행운이 따르기를 진심으로 바란다”라며 "마마무 신보 제작 및 단독 콘서트 출연 등 일부 활동에 대해 원만한 연장 합의 계약을 체결했다. 보내주신 큰 사랑만큼 마마무의 음악은 계속될 것이며, 구체적인 향후 활동에 관한 내용은 추후 안내 드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마마무는 신보 ‘WAW’ 발매 이후 콘서트·다큐멘터리 등으로 이어질 ‘2021 Where Are We’ 프로젝트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RBW입니다.

먼저 마마무를 사랑해주시고, 늘 따듯한 응원을 보내주시는 국내외 무무를 비롯한 모든 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그룹 마마무의 멤버 솔라, 문별, 화사 3인과 재계약을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상호 간의 두터운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음악 활동 및 다양한 분야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마마무 휘인은 멤버들은 물론 당사와 오랜 시간 다각도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왔으나 최종적으로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 당사와 전속 계약이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사진=RBW 제공 <사진=RBW 제공>

휘인의 선택을 십분 존중하며,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휘인에게 늘 행복과 행운이 따르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짧지 않은 지난 7년의 시간을 함께 빛내준 휘인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하지만, 마마무를 향한 애정은 4인 모두 변함없기에 휘인은 당사와 2023년 12월까지 마마무 신보 제작 및 단독 콘서트 출연 등 일부 활동에 대해 원만한 연장 합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보내주신 큰 사랑만큼 마마무의 음악은 계속될 것이며, 구체적인 향후 활동에 관한 내용은 추후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마마무는 현재 여름 콘서트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여정에도 따로 또 같이, 무무의 가장 친한 친구로 좋은 음악과 활동 보여드릴 예정이니 지금처럼 따뜻한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