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한승우, 새 솔로 FADE 리릭티저 공개…'내추럴 분위기 속 진심어린 메시지'

발행일 : 2021-06-23 19:21:48

[RPM9 박동선기자] 한승우가 입대 전 마지막 솔로앨범에 담은 진심어린 팬메시지가 일부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최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빅톤 공식 SNS를 통해 한승우 미니 2집 'Fade(페이드)'의 리릭티저를 공개했다.

각 트랙별로 총 5장으로 공개된 티저에는 일출과 일몰, 푸른 들판, 달 등 내추럴한 풍경이미지와 함께, 곡의 주요 가삿말들이 기재돼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긴 기다림 끝에 꼭 다시 만나길 원하는 한승우의 바람을 담은 타이틀곡 '다시 만나', 옛 연인의 흔적들로 사랑은 여전히 흘러넘친다는 의미의 'LL', 많은 것을 억누르며 사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겉과 속', 운명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달달한 노래 'Fateful Love', 행복을 알게 해준 모든 이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곡 '너를 만난 후로 참 행복했다고'까지 각 곡의 분위기가 수식없이 진솔하게 표현돼있어 눈길을 끈다.

한승우 새 솔로앨범 FADE는 지난해 11개국 아이튠즈 톱앨범 정상을 차지한 첫 솔로 앨범 'Fame(페임)' 이후 10개월여만의 컴백작이자, 내달 입대를 앞두고 발표하는 마지막 앨범이다.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앨범 발매와 더불어 온오프라인 스페셜 스테이지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방송 활동보다는 공연에 더욱 집중할 예정"이라고 밝혀 더욱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한승우의 미니 2집 'Fade'는 오는 2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