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Mnet 걸스플래닛999가 전문가 마스터 8인의 미팅영상과 함께 참가자들의 실력들을 간접적으로 언급하며, 방영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최근 Mnet 측은 Mnet K-POP 유튜브와 ‘걸스플래닛999’ SNS 채널 및 웹페이지를 통해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Girls Planet 999, 이하 ‘걸스플래닛999’) 마스터 첫 만남영상을 순차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플래닛마스터 여진구와 K팝 마스터 선미·티파니 영 등을 필두로 △댄스 마스터 : 백구영, 장주희 △보컬마스터 : 임한별, 조아영 등 7인의 마스터들이 99인의 참가자들의 오디션 영상을 본 이후 피드백을 교환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특히 참가자들의 기대 이상 실력과 마음가짐에 대한 극찬을 전하는 전문가 마스터들의 분위기와 함께, K그룹/J그룹/C그룹 등 각 그룹별 평가, '걸스플래닛999' 시그널 송에 대한 의견들은 시청자 대중의 프로그램 이목을 새롭게 하고 있다.
전문가 마스터들은 “기본적으로 K-POP을 진심으로 좋아해, 가수가 되고 싶어하는 참가자들이다 보니 눈빛이 살아있다”며 “무엇보다 합숙 기간 동안 실력이 더 늘어날 것임을 가정한다면 정말 좋은 데뷔 조가 탄생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걸스플래닛999’의 플래닛마스터 여진구는 “하나의 K-POP 아이돌이라는 꿈을 가진 99명의 소녀가 많이 궁금하고 기대된다. 많은 분들이 소녀들의 꿈을 응원하고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한편 Mnet ‘걸스플래닛 999’는 각자 다른 문화권에서 온 소녀들이 케이팝 아티스트라는 목표를 향해 함께 노력하고 화합하는 과정을 그려내는 신규 프로그램으로, 오는 8월 중 첫 방송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