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여자)아이들 전소연이 첫 솔로 미니앨범 'Windy'의 핵심들을 직접 소개하며, 그룹때와는 다른 자유로운 매력의 솔로 뮤지션 색감을 예고했다.
1일 큐브엔터테인먼트 측은 (여자)아이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전소연의 첫 솔로 미니앨범 'Windy'(윈디)의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작업실을 배경으로 타이틀곡 '삠삠(BEAM BEAM)'을 시작으로 미공개곡 ‘Weather’, 이지리스닝 감각의 ‘Quit’, 강렬한 비트와 노랫말이 인상적인 ‘Psycho’, Z세대의 케미를 보여주는 ‘Is this bad b****** number (Feat. 비비(BIBI), 이영지)’ 등 5곡의 하이라이트를 직접 소개하는 전소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재킷 또는 비하인드영상 등을 배경으로 포인트를 전하는 통상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달리 전소연의 직접 소개로 핵심들을 선보이는 바는 첫 솔로 미니앨범 'Windy'(윈디)의 콘셉트와 각 곡에 담긴 진정성들을 더욱 주목시킨다.
한편 전소연은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Windy'(윈디)를 발표, 태양이 내리쬐는 모습을 표현한 록-힙합곡 '삠삠(BEAM BEAM)'으로 솔로행보에 나선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