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교육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 2차모집 마감 앞둬

발행일 : 2021-07-01 17:05:00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 2차모집 마감 앞둬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오는 8일 2021학년도 2학기 시간제등록 2차 모집을 마감한다고 1일 밝혔다. 시간제등록 개설 교과목은 학점은행제 학습자에게 가장 수요 높은 국가자격증 관련 실습과목을 포함해 총 400여 개의 전공 및 교양 교과목이다.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대학 교육과정을 학기당 최대 4과목(12학점)까지 수강할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에서는 100% 스마트폰 수업과 온라인 비대면 시험 등 편리한 스마트러닝과 우수한 수업 콘텐츠로 학습할 수 있으며, 합리적인 수업료와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해 성인학습자의 부담을 경감하고 평생학습을 지원받을 수 있게 했다.

또 서울디지털대는 체계적이고 원활한 실습관리를 위하여 부속기구로 실습센터를 갖추고 있으며, 실습조교를 배치하여 사회복지현장실습, 보육실습, 평생교육실습 및 문화예술교육사실습을 전담 관리하고 있다.

시간제등록 교과목 중 실습 교과는 실습 진행 요건을 갖춘 경우에 한해 지원 가능하며, 실습 교과 1개만도 수강신청 가능하다. 또한 실습지역에 제한이 없어 서울, 경인 지역뿐 아니라 강원, 제주도 등 전국에서 시간제등록으로 실습 교과목을 수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서울디지털대 시간제등록생은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장애영유아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문화예술교육사 등 국가자격과정 취득 관련 교과목도 수강할 수 있어, 국가자격증 취득에 관심있는 시간제등록생의 문의가 모아지고 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