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RPM9

자동차
HOME > 자동차 > 수입차

볼보자동차,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서머’ 마련

발행일 : 2021-07-04 00:05:29
볼보자동차,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2021 서머’ 마련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오는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여름철 안전주행을 위한 차량 무상점검 캠페인 ‘서비스 바이 볼보, 서머 2021(Service By Volvo, 2021 Summer)’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장마와 무더위, 여름 휴가 등을 앞두고 고객 차량 컨디션을 최상으로 유지함으로써 더 나은 삶의 여정을 지원하고자 준비되었다.

볼보자동차를 소유한 모든 고객은 이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전용 진단 장치 VIDA와 개인 전담 서비스(VPS, Volvo Personal Service)를 바탕으로 무상점검을 제공한다. 기본 점검 항목인 오일류, 전구류, 배터리, 하체 누유 등과 여름철 중점 관리 항목인 타이어, 냉각수, 와이퍼, 에어컨 등 총 15가지 항목을 점검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에는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여름철 사용량이 많은 ▲와이퍼 블레이드 ▲에어컨 필터 ▲에어컨 관련 부품 ▲에어컨 냉매 가스 충전 시 20% 할인이 제공된다. 여기에 에어컨 관련 부품을 교환하면 에어컨 냉매 가스는 무상으로 보충받을 수 있다. 또, 소모품 교환이나 사고 수리 등 2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볼보 텀블러를 제공한다.

캠페인 상세 문의 및 예약은 고객센터와 전국 29개 공식 서비스센터 및 브랜드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Hej, Volvo / 아이폰&안드로이드)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업계 최고 수준인 5년 또는 10만㎞의 무상 보증과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공식 워런티 종료 이후에도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유상 교체된 순정 부품(공임 포함)에 대해 횟수와 상관없이 평생 보증을 제공하는 등 최상의 컨디션으로 볼보자동차와 함께 더 나은 삶의 여정을 누릴 수 있도록 고객 혜택을 지속해서 마련하고 있다. 올해는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500억을 투자해 공식 서비스센터를 32개로 확장한다는 계획이다.

임의택 기자 (ferrari5@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