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월클돌 매드몬스터가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과 함께 글로벌 소통력을 더욱 확대한다.
5일 위버스컴퍼니는 금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에 매드몬스터 커뮤니티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매드몬스터는 2017년 데뷔한 탄(리더 겸 메인보컬), 제이호(리드보컬 겸 메인댄서) 등으로 구성된 보이그룹으로, 지난 4월 발매한 디지털 싱글 '내 루돌프’를 비롯한 다양한 음악으로 국내외 인기를 얻고 있다.
매드몬스터의 위버스 커뮤니티 오픈은 오는 7일 신곡 '다시 만난 누난 예뻐' 활동을 기점으로 더욱 활발하게 전개할 글로벌 활동을 염두에 둔 '포켓몬스터(팬덤명)'와의 소통력 확대의 목적을 띤다.
위버스는 매드몬스터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해시태그(#HI_with_MadMonster) 이벤트를 전개, 총 7명에게 매드몬스터 친필사인 포토카드를 추첨증정한다.
매드몬스터는 “글로벌 No.1 팬 플랫폼에 이제야 들어오게 됐다. 월드 클래스에 걸맞는 팬 커뮤니티를 찾느라 우리가 좀 늦었다”며, “앞으로 위버스를 통해 우리를 응원해 주고 있는 전 세계 60억 포몬이들과 재미있는 소통 공간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위버스는 방탄소년단,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세븐틴, 뉴이스트, 엔하이픈, CL, 피원하모니, 위클리, 선미, 헨리, 드림캐쳐, 체리블렛, 그레이시 에이브럼스, 뉴 호프 클럽, 알렉산더23, 미래소년, 트레저, 레떼아모르, 제레미 주커, 프리티머치, 우아!, 맥스, 에버글로우, 아이콘, 저스트비 등 국내외 아티스트들의 커뮤니티를 운영, ‘글로벌 팬 플랫폼’으로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