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레전드 가수의 원포인트 레슨 핵심의 채널A 새 예능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가 메인MC 신동엽 등 줄연진 확정과 함께, 본격적인 방송일정에 돌입한다.
6일 채널A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내달 첫 방송될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기획 서혜승 / 연출 임정규, 이하 ‘랄라랜드’)’ 출연라인업을 공개했다.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랄라랜드' 메인MC 신동엽과 함께 김정은-이유리-고은아 등 세 배우가 패널로 함께 한다.
이들은 국내 레전드 가수로부터의 ‘원 포인트 레슨’과 함께, 원곡자의 가창 스타일을 100% 반영한 노래 평가 시스템을 통해 랜덤 가창 미션에 도전하는 프로그램의 기본 플로우를 이행할 예정이다.
‘랄라랜드’ 제작진은 “탁월한 진행 능력을 빛내는 신동엽과 ‘OST 여신’ 김정은-이유리-고은아가 매 회마다 만나는 레전드 가수 앞에서 폭소만발 노래 승부를 펼칠 예정”이라며 “누구보다 노래에 진심인 이들의 신선한 도전과 함께, 추가로 공개될 ‘히든 라인업’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레전드 가수의 히트곡 무대를 비롯해 어디서도 만날 수 없는 특별한 사창 비법 전수, ‘미션 우등생’이 되기 위한 이들의 치열한 경쟁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새로운 음악 예능이 탄생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신동엽-김정은-이유리-고은아가 출연하는 채널A ‘레전드 음악교실-랄라랜드’는 내달 첫 방송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