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DAY6 (Even of Day)(데이식스 (이븐 오브 데이))가 뮤비 비하인드컷과 함께, 신곡 '뚫고 지나가요'의 몽환아련 매력에 대한 집중도를 새롭게 했다.
7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DAY6 (Even of Day) 미니 2집 'Right Through Me'(라이트 쓰루 미)의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 뮤비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단체·개별 단위로 공개된 사진에는 뮤비 속 빈티지한 거리를 배경으로 시크함과 아련함을 동시에 선보이는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 세 멤버의 비주얼 매력이 묘사돼있다.
특히 뮤비 속 핵심인 쇼윈도를 뚫고 지나가는 장면을 연기하는 모습과 함께, 뮤비연기에 임하는 멤버들의 해맑음과 진지함의 조화는 해당 뮤비와 이들의 음악에 대한 관심도를 새롭게 한다.
DAY6 (Even of Day)는 "신곡 뮤비에서 연기에 도전했다. 각자의 감정선으로 스토리를 표현했는데 잘 나온 것 같아 만족스럽다. 특히 Young K가 쇼윈도를 뚫고 나가는 장면이 굉장히 멋있으니 주의 깊게 봐줬으면 좋겠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DAY6 (Even of Day)는 지난 5일 타이틀곡 '뚫고 지나가요'를 비롯한 새 앨범 'Right Through Me'를 발표, 벅스·지니뮤직 등 국내 차트 상위권 및 전곡 차트인,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태국, 터키, 필리핀 등 아이튠즈 앨범차트 정상 등의 기록을 달성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