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러블리즈 미주가 카카오TV 오리지널 '런웨이' 시즌2로 예능대세 매력을 새롭게 선보인다.
1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 미주가 호스트로 활약하는 '런웨이' 시즌2가 오는 18일 정오 카카오TV에서 첫공개된다고 전했다.
'런웨이(Learn Way)'는 아이돌이 다양한 멘토들에게서 꼭 필요한 '연예 필수 교양'을 배우는 좌충우돌 리얼예능으로, 지난해 9월부터 올해 5월까지 시즌1으로만 누적조회수(카카오TV, 1theK 총합) 5000만뷰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시즌2는 트로트, 아나운서부터 미용, 분장, 사투리, 다양한 스포츠에 이르기까지 이어졌던 시즌1을 더욱 확장, 멘토는 물론 배움의 장소까지 스케일을 넓히며 전개된다.
특히 최근 공개된 프롤로그 속 하이텐션 매력의 호스트 미주가 펼칠 다양한 예능감과 함께, 치어리딩과 모델,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도전 이야기를 담을 것으로 예상되는 바 기대를 모은다.
'런웨이' 시즌2를 연출하는 1theK 김기민PD는 “시즌2 호스트 미주는 다양한 분야에 거침 없이 도전하는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주고 있음은 물론, 첫만남부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 현장 분위기를 북돋았다”며 “18일(일) 낮 12시 시즌2로 찾아올 <런웨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런웨이' 시즌2는 오는 18일 첫 공개와 함께 매주 일요일 정오 카카오TV 선공개와 함께, 5일 뒤 금요일 밤 7시 원더케이 오리지널(1theK Originals) 유튜브 채널 등으로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