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비·브레이브걸스·몬스타엑스·에이티즈 등 대세들이 뭉친 청량감 넘치는 서머 컬래버송이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다.
14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측은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2021 PEPSI TASTE OF KOREA CAMPAIGN)’ 컬래버레이션 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이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신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 히트 프로듀싱팀 AIMING이 만든 작품으로, 청량감 넘치는 신스사운드와 톡톡 터지는 FX 효과 등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레전드 솔로’ 비, ‘퍼포먼스 장인’ 에이티즈(ATEEZ), ‘서머퀸’ 브레이브걸스(Brave Girls) 그리고 ‘글로벌 대세’ 몬스타엑스(MONSTA X) 등의 청량에너제틱 호흡이 매력적인 곡이다.
이는 빅스 라비와 여자친구 은하, 옹성우, 지코와 강다니엘, CIX 배진영과 WEi 김요한, 소유와 아이즈원, pH-1 등이 협업했던 이전 캠페인 송과 마찬가지로, 일상에 지친 대중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함은 물론 색다른 음악매력을 느끼게 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2021 펩시 테이스트 오브 코리아 캠페인’은 금일 오후 6시 비·브레이브걸스·몬스타엑스·에이티즈의 컬래버곡 ‘서머 테이스트(Summer Taste)’ 발표에 이어, '트로트대세' 영탁과 함께 하는 푸드 캠페인 등의 행보로 다양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