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로와 스트레스에 지친 현대인들의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 출시됐다.
휴온스내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의 신제품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인정 원료인 △실리마린 과 활력비타민으로 알려진 △비타민B1 △비타민B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타민B6등 비타민B군 5종을 주원료로 한 6중기능성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 파워’는 국화과 식물인 밀크씨슬에서 추출한 유효성분인 실리마린이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권장하는 일일섭취량의 최대치인 130mg 함유돼있으며, 현대인에게 필수영양분 중 하나인 비타민B군 5종 또한 식약처 1일 섭취권장량을 모두 채운 점이 특징이다. 또한 운지버섯자실체추출분말, 영지버섯추출물분말, 헛개나무열매추출물분말 등 7가지 엄선한 부원료도 함께 담아 효능을 더했다.
본 제품은 하루 1회,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PTP 개별 포장으로 위생과 휴대성, 간편성까지 높였다.
휴온스내츄럴 관계자는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 등으로 쉽게 지치는 현대인들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신제품과 함께 소비자들의 일상에 활력이 더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