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한승우, 네이버 나우 '이불킥' 하차…'군입대 앞둔 작별인사'

발행일 : 2021-07-14 19:16:22

[RPM9 박동선기자] 빅톤(VICTON)의 한승우가 군입대를 앞둔 마지막 인사와 함께 1년3개월간의 네이버 나우 '이불킥' 호스트 활약을 종료했다.

14일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한승우는 지난 13일 네이버 나우(NOW.) '이불킥'에서의 마지막 방송을 진행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네이버 NOW. '이불킥'은 자다가도 이불킥 할 이야기들, 이불 뒤집어쓰고 킥킥 웃게 만드는 사건들, 세상 달콤한 밤을 만들어 줄 포근한 이불쏭 등 모든 것이 이불킥에 다 있다는 뜻의 보이는 오디오쇼다.

한승우는 빅톤 동료 강승식과 함게 지난해 4월부터 1년 3개월 간 '이불킥' 호스트로 나서며, 다채로운 코너와 매주 새로운 주제로 청취자와 소통을 펼쳤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한승우는 '최대치의 사랑으로 승우랑 인사하기!' 라는 주제로 펼쳐진 마지막 방송을 통해 청취자·동료들과의 이벤트를 가지며, 작별을 고했다.

한승우는 "'이불킥'을 하면서 인간 한승우, 가수 한승우의 모습들을 하나 하나 다 챙길 수 있었던 거 같다"고 남다른 소회를 밝혔으며, "더 건강하게, 멋지게, 성숙한 사람으로 돌아와서 언제 어디서든 만나면 그 때는 먼저 제가 웃으면서 모두에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어 "팬분들도 너무 감사하고 승식이도 너무 고생했고 감독님들, 스탭분들 진짜 잊지 못할 것"이라는 소감과 함께, "안녕히 계시고 건강하게 또 만나요. 정말 너무 감사했어요. 하트해"라고 덧붙였다.

한편 한승우는 오는 26일 입소를 앞두고 발표한 솔로 미니 2집 'Fade(페이드)'로 9개국 아이튠즈 톱앨범차트 최상위, 한터차트 일간 3위, 주간(7월 1주차) 솔로 1위 등의 기록을 달성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