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정치·경제·사회
HOME > 정치·경제·사회 > 유통

달콤, 여름 제철 과일 블렌디드 신제품 출시

발행일 : 2021-07-15 10:25:00

청포도·자두·수박 등 신메뉴 3종·바나나 블렌디드 리뉴얼

달콤, 여름 제철 과일 블렌디드 신제품 출시

다날에프앤비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달콤은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폭염 속 상쾌지수를 높여줄 아이스 블렌디드 신메뉴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선보인 신제품은 청포도, 자두, 수박 등 다양한 여름 제철 과일을 활용해 얼음과 함께 갈아 넣은 블렌디드 음료로 청량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는 △새콤달콤한 청포도의 맛에 알알이 살아있는 식감으로 씹는 재미를 더해 오감을 만족시키는 ‘달콤 청포도 블렌디드’ △제철 과일 자두의 진하고 상큼한 맛을 입안 가득 담을 수 있는 ‘달콤 자두 블렌디드’ △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 수박을 통째로 갈아넣어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 수박 블렌디드’ 등이다.

또, 스테디셀러로 꾸준한 인기를 누렸던 달콤의 바나나 음료도 여름 시즌에 맞춰 블렌디드 제품으로 리뉴얼 출시한다. 바나나우유 얼음에 치즈케익을 토핑한 ’달콤 바나나 밀크 블렌디드’와 카라멜이 더해져 더욱 달콤한 풍미를 더한 ‘달콤 바나나 카라멜 블렌디드’ 총 2종이다.

달콤 관계자는 “습하고 더운 요즘 같은 여름날씨에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블렌디드 음료가 제격”이라며 “여름 제철 과일을 듬뿍 넣은 블렌디드 음료로 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에 활력을 불어넣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달콤은 최근 다크 초콜릿과 견과류의 풍미가 어우러진 깊은 맛의 ‘다크 퍼플’과 밀크 초콜릿과 건과일의 산미로 산뜻하고 깔끔한 맛을 자랑하는 ‘마일드 그린’의 달콤 블렌드 원두 2종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오는 7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 마다 아메리카노를 100원 상당의 페이코인(PCI)로 제공하는 아메리카노 10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상원 기자 sllep@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