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슈퍼주니어 예성이 일본을 비롯한 해외팬들과의 랜선 음악교감 기회를 갖는다.
16일 레이블SJ 측은 예성 글로벌 랜선공연 ‘Beyond LIVE SUPER JUNIOR-YESUNG Special Event ~ I’ll light your way~’ (비욘드 라이브 슈퍼주니어 예성 온라인 스페셜 이벤트 ~아 윌 라이트 유어 웨이~)가 오는 25일 오후 5시 네이버 V LIVE 'Beyond LIVE'(비욘드 라이브) 채널을 통해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러분이 가는 길을 빛이 되어 비추고 싶고, 여러분을 빛나게 하는 존재가 되고 싶다”라는 타이틀에서 보듯, 예성이 직접 큐시트, 무대, 포스터 디자인 등 준비과정에 참여해 완성된 글로벌 랜선무대다.
예성은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5월 발표된 미니 4집 타이틀 곡 ‘Beautiful Night’(뷰티풀 나이트)와 국내 솔로곡들은 물론, 일본 오리지널 곡 무대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Beyond LIVE SUPER JUNIOR-YESUNG Special Event ~ I’ll light your way~’ 관람권은 현재 네이버 V LIVE와 SMTOWN &STORE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