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2PM이 국내에 이어 일본 열도에 5년만에 복귀, 현지 팬들에게 새로운 인사를 전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9일 2PM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영상 '2PM is BACK'을 공개, 일본 신보 소식을 전했다.
영상에는 2016년 10월 도쿄돔 콘서트 당시 대표곡 'I'll Be Back'(아일 비 백) 가창과 함께 컴백을 약속하는 2PM의 모습과 함께, '2PM is BACK 2021. 9. 29 Mini Album WITH ME AGAIN' 문구가 담겨있다.
이러한 커밍순 티저의 흐름은 티저공개 당일 도쿄 오모테산도역 내 광고게재와 함께 현지 대중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다.
2PM의 일본신보 발표는 국내와 마찬가지로 5년만의 현지복귀의 성격으로, 지난달 28일 국내 정규7집 MUST 활동 간 일본 아이튠즈 앨범1위, 타워레코드 데일리 세일즈·주간 정상 등의 기록을 달성했던 바에서 보듯 큰 호응을 가늠케 한다.
한편 2PM은 올해 3월 준호를 마지막으로 군백기를 마치고 5년만에 완전체로 복귀, 국내 정규7집 MUST 활동을 성황리에 마침과 동시에 자체 콘텐츠 시리즈 '2PM 와일드 식스' Mnet 방송 등 다양한 형태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