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드림캐쳐가 숲 속 테마의 2차 콘셉트컷과 함께, 특유의 몽환미를 투영한 청량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1일 드림캐쳐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드림캐쳐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의 두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바다 느낌의 청량한 분위기가 지배적이던 직전 콘셉트컷에서 숲 속 배경과 함께 몽환매력을 좀 더 강조하는 듯한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지그시 눈을 감은 채 청초한 매력을 발산하는 지유, 아련한 분위기를 드러낸 수아, 비행기 모형을 든 채 신비로운 모습을 보이는 시연, 오프숄더 스타일링과 함께 고혹적인 매력을 드러낸 한동, 몽환적인 눈빛의 유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다미, 싱그러운 매력의 가현 등 각각의 모습은 새롭게 펼쳐질 '드림캐쳐만의 청량감'을 가늠케 한다.
신보 'Summer Holiday'는 지난 1월 미니6집 'Dystopia : Road to Utopia (디스토피아 : 로드 투 유토피아)' 이후 약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한편 드림캐쳐는 오는 30일 오후 6시 스페셜 미니앨범 'Summer Holiday'를 발표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