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뮤지션 정재형이 음악과 테크를 결합한 감각적인 뮤비를 통해 신곡 ‘Dance of Phrase (Feat. 김아일 (Qim Isle))’의 감성과 메시지를 다각적으로 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안테나 측은 지난 21일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재형 새 싱글 ‘Dance of Phrase (Feat. 김아일 (Qim Isle))’(댄스 오브 프레이즈) 음원과 뮤비를 공개했다.
정재형 ‘Dance of Phrase (Feat. 김아일 (Qim Isle))’뮤비는 안테나와 일상비일상의틈의 합작 프로젝트 ‘SOUND FRAME’ 전시의 일부를 각색한 것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사운드의 향연과 다양한 색감, 기하학적 요소들이 어우러져 이루는 과거와 미래, 현재의 감정선들이 아날로그-디지털 결합으로 자연스럽게 펼쳐지는 바가 눈길을 끈다.
이는 청량한 여름매력을 보여주는 신곡 Dance of Phrase의 분위기와 함께 ‘나로부터 시작된 소리에 귀 기울이며 느껴지는 사소한 행복들을 채워 나가자’라는 연작 시리즈 ‘HOME’ 프로젝트의 메시지에 대한 집중도를 새롭게 한다.
한편 정재형의 새 싱글 ‘Dance of Phrase (Feat. 김아일 (Qim Isle))’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