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AKMU(악뮤)가 아이유와의 컬래버로 완성한 타이틀곡 '낙하'를 통해 내면 자유의 의미를 일깨우며, 대중의 마음을 어루만질 전망이다.
23일 YG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 SNS를 통해 AKMU 새 타이틀곡 '낙하' (with 아이유)의 리릭포스터를 공개했다.
주홍빛 CD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리릭포스터에는 서정적인 언어와 운율로 표현된 AKMU의 내적 철학 메시지들이 담겨있다.
특히 '죄다 낭떠러지야, 봐', '내 손을 잡으면 / 하늘을 나는 정도 / 그 이상도 느낄 수 있을 거야', '눈 딱 감고 낙하' 등 기승전결 격의 가사구성과 함께 어려운 현실과 이를 뒤집는 삶의 희망메시지를 자연스럽게 표현한 바가 이목을 끈다.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AKMU의 컬래버레이션 앨범 [NEXT EPISODE]는 육체의 편안함을 넘어 어떠한 환경이나 상태에도 영향을 받지 않는 진정한 내면자유인 '초월자유'(Beyond Freedom)라는 철학적 메시지를 음악적으로 자연스럽게 풀어나가는 작품이다.
한편 AKMU는 오는 26일 오후 6시 타이틀곡 '낙하'(with 아이유)를 필두로 하는 첫 컬래버 앨범 'NEXT EPISODE'를 공개하며, 당일 밤 10시 네이버 NOW. 라이브 ' #OUTNOW AKMU in 수현의 숲'을 통해 신곡 첫 행보를 시작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