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라이프
HOME > 라이프

손승연, 북유럽 감성듀오 주벨(Jubël)과 컬래버…신곡 Dumb 내달 2일 발표

발행일 : 2021-07-29 14:47:41

[RPM9 박동선기자] 가수 손승연이 북유럽 감성듀오 주벨(Jubël)과 새로운 음악교감을 선보인다.

29일 더기버스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손승연과 주벨의 컬래버 신곡 Dumb 관련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더기버스 제공 <사진=더기버스 제공>

공개된 이미지는 ‘Dumb’의 음원 커버로 추측되는 트로피컬 무드의 이미지를 비롯해 금발과 레드립, 체크수트 등의 시크매혹감이 느껴지는 손승연과 주벨 등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컬래버곡은 최근 뮤지컬 '위키드'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앨범작업에 전념하고 있는 손승연의 음악적 매력을 새롭게 조명하는 바와 함께, 주벨(Jubël)과의 호흡에 따른 색다른 감성매력을 보여주는 바가 될 전망이다.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사진=워너뮤직코리아 제공>

손승연은 “모두 누군가를 좋아하다 보면 나 같지 않게 바보 같을 때가 있잖아요? 여름에 딱 맞는 저같은 귀여운 노래니까요. 많이 많이 들어주시고 앞으로도 쏘넷의 노래주머니에 뭐가 나올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말했다.

소속사 더기버스 측은 "손승연이 이번 앨범을 시작으로 후속 앨범과 공연 등 새로운 모습들을 많이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손승연과 주벨의 컬래버곡 Dumb는 내달 2일 정오 국내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

최신포토뉴스

위방향 화살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