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M9 박동선기자] 릴테이프 복원으로 시작된 임재범의 명곡 다시듣기 프로젝트가 금일 최종 리패키지 음원과 함께 피날레를 맞이한다.
30일 블루시드 측은 임재범 리패키지 'Memories…속으로 Part.3'가 금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고 전했다.
'Memories…속으로'는 지난 5월 발견된 2000년 'Memories'의 릴테이프를 기점으로 시작된 임재범의 리패키지 프로젝트로, 원본복원은 물론 새로운 믹싱과 마스터링을 더해 당시 명곡을 2021년 버전으로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Part.3에는 임재범이 작곡하고 4집에 실렸던 '다시 시작해'를 필두로 6집 수록곡 '길'과 '30주년 live' 버전의 '여러분', '이 밤이 지나면' 그리고 영화 '동감'의 OST로 큰 사랑을 받았던 '너를 위해' 등이 수록된다.
또한 '다시 사랑할 수 있는데', '아직도 사랑할 뿐인데', '그대는 어디에', '아름다운 오해', '비상' 등의 곡들도 함께 실린다.
이러한 임재범의 'Memories…속으로'는 30주년 기념 전국투어 '살아야지', '낙인' 등의 공연영상들로 이어지면서, 명품보컬 임재범의 명성을 새롭게 각인시키는 바로 이어지고 있다.
블루시드 측은 "'Memories…속으로' 풀 패키지 앨범을 오는 8월 중 발매할 계획"이라며 "특히 풀 패키지 앨범에는 많은 팬들의 각별한 사랑을 받은 한 곡을 새롭게 편곡해 스페셜 트랙으로 수록할 예정이니 임재범의 음악과 보컬을 아끼시는 분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임재범의 리패키지 앨범 'Memories…속으로 Part.3'는 금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
박동선 기자 (dspark@rpm9.com)